NEXON KOREA는 '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, 고객 중심 경영을 추구해 나가고 있습니다.
이런 비전을 바탕에 두고 안정된 고객 중심 경영과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하는 기업
즉 안정과 변화 두가지를 담아낼수 있는 기업 이미지(Corporate Identity)를
Basic Concept으로 정의했습니다.
 
       
     
       
   
       
    NEXON KOREA를 표현한 글자체, 즉 타입 폰트(Type font)를 선정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안정성과
명확성을 고려하였습니다.

- 다양한 고딕체 서체 가운데 가장 기본적이면서 간결한 형태이어서 손쉽게 적용될 수 있을 뿐
아니라 NEXON KOREA의 자신감을 잘 표현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유발함.

- 문자와 워터마크의 조합은 형태가 단순할 뿐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통일성을 이루고 있으며 간결하고
정확하게 브랜드를 표현함.

       
   
       
    브랜드 시그니처의 주색상은 세 가지로서 따뜻한 회색(Warm Gray)과 밝은 오렌지와 올리브 그린
(Bright Orange/Olive Green)을 사용함

- 따뜻한 회색은 NEXON KOREA의 성장과 안정성을, 그리고 밝은 오렌지와 올리브 그린의 교차는
역동적으로 앞서나갈 미래지향적인 밝은 NEXON KOREA의 미래를 표현함.